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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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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백마탄환자추적60인분 2020. 6. 14. 0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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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고객 기반을 확장할 계획이십니까? 예스라면 리드 생성의 내막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 기사에서는 오늘부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리드 생성 방법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가 있을 때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에게 이미 관심이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이유를 주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고객에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한의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리드의 증가를 유도하기 위해 작업할 때는 소비자 검토 및 사례 연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소비자들은 지원 자료가 있을 때 정보를 주거나 실제로 구매하려는 경향이 더 높다.


연구와 추천서는 잠재 고객이 귀하와 귀사의 제품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단서를 얻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제의와 광고를 지나치게 과장하지 마라.


고객에게 실제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제공 사실을 제공하는 것이 더 낫다.


최대한 정직하게 지내서 신뢰를 쌓으십시오.




리드 값의 차이를 이해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특정 사업 캠페인에 이치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잠재 고객을 선별할 때 목표 고객을 고려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정보를 보내지 마십시오.


적절한 리드를 선택하면 더욱 성공할 수 있다.




프라이버시 문제에 대해 명확히 하라.


당신이 제공하는 어떤 혜택도 받지 않기로 결정했거나 선택하지 않은 사람들은 후속 조치를 받아서는 안 된다.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그들의 사생활을 침해한다.




당신의 전화기는 당신의 친구가 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나 기업들이 당신의 판매고를 받아들일지 놀랄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제품을 찾고 있기 때문에 잠재 고객에게 전화하는 것이 당신의 사업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에 맞는 어떤 사건들이 생겨나고 있는가? 혹시 공인중개사라면 혹시 신부 쇼가 나오니? 신혼부부는 새 집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테이블을 차리고 단서를 찾아라.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일어날 사건에 대한 분류된 광고를 보라.




귀사가 적합한 경우 현지 업체에 연락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조경업자가 된다면, 당신의 희귀한 나무에 대한 지식을 중심으로 토론하시오.


같은 맥락에서 개인 트레이너로서 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목표라면 현지 직원들과 세션을 마련하고 직장 내 몸매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토론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지식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가?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의 키워드를 조사하면서 긴꼬리 키워드를 살펴보십시오.


무리하지 마라, 전략적으로 배치된 몇몇은 엄청나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실험 좀 하고, 필요에 따라 조절하면, 곧 제대로 된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다양한 사업주들의 모임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품질의 단서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당신은 그 호의를 바로 당신에게 돌려줄지도 모른다.




기존 고객이 어떤 방식으로 귀사에 왔는지 조사하십시오.


이전에 방문한 웹 사이트를 검색하려면 Google Analytic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가 그들을 데려왔는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언급을 한 포럼에서 당신에게 교통 체증을 유발한 것이었습니까?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은 더 많은 잠재적 단서를 찾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소셜 미디어와 잠재 고객을 창출할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모든 채널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어떤 것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여러 각도를 시도하십시오.




직접 우편, 즉 달팽이 우편이라고 애칭되는 것은 여전히 실행 가능한 선택사항이다.


많은 마케터들이 시도되고 진정한 다이렉트 메일 방식을 무시하고 있다.


그것을 활용하면 독보적인 사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시험해 보고 결과를 시험해 봐.


예상보다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다.




이제 리드 생성에 대한 좋은 기사를 읽으니, 품질인 무언가를 생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훌륭한 리더는 꽤 오랫동안 당신과 함께 일하게 될 사람들이 될 것이지만, 나쁜 사람들은 결국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성공하려면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